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올 쿠션 입생로랑 쿠션 쿠션추천

by 골드애드 2024. 8. 20.

럭셔리 뷰티 제품을 논할 때, 디올과 입생로랑 쿠션은 모두 탁월한 품질과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쿠션 유목민으로 딱 맘에 드는 쿠션을 못 찾아서  다시 브랜드 제품으로 써 봐야겠다해서

디올 쿠션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선물로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를 선물받게되서

2가지 사용 후 리얼 리뷰 남겨봅니다.

 

 

 

디올 쿠션

 

디올은 나에게 맞는 쉐이드와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선택해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올은 다양한 마감 선호도에 맞게 두 가지 쿠션 파운데이션을 제공합니다.

디올 포에버 쿠션은 번짐을 방지하는 빛나는 매트 피니시를 선사하며,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은 윤기 있고 촉촉한 광채를 선사하여 촉촉한 윤기를 선사합니다.

 

이 쿠션 파운데이션은 피부결을 눈에 띄게 매끄럽고 균일하게 하여 결점 없는 베이스를 보장합니다. 컬러가 최대 24시간 동안 선명하게 유지되어 하루 종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포에버 쿠션 파운데이션은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동시에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무광택 마감 버전은 SPF 35 PA+++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글로우 마감 버전은 SPF 50 PA+++로 더욱 높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결이 좋아지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세심하게 제작된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각 색상에는 아름다운 색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쿠션은 아시아인 피부 톤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합니다.

 

입생로랑 쿠션

입생로랑 쿠션은 엉크르 드 뽀 쿠션과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2가지 중 선택하면 됩니다.

 

쿠션 엉크르 드 뽀 쿠션: 무결점 커버와 매트한 마무리

이브 생로랑 쿠션 엉크르 드 뽀 쿠션은 매트한 마무리와 뛰어난 커버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무결점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하루 종일 유지되는 긴 지속력을 자랑합니다.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합니다. 특히, 지성 피부나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촉촉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이브 생로랑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광채를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은은한 빛을 더해주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합니다. 가벼운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속부터 빛나는 듯한 글로우를 제공합니다. 건성 피부나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이 두 제품 중 어느 것을 선택할지는 당신의 피부 타입과 원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매트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쿠션 엉크르 드 뽀 쿠션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가 더 적합할 것입니다.

 


[ 개인적인 리뷰 ]

블로그에서 충분히 말씀드렸지만, 기미 잡티에 피부가 얇고, 악건성이라 디올보다는 입생로랑 뚜쉬에꼴라글로우팩트가

쿠션유목민을 정착하게 해줄거 같습니다.

글로우 한데 커버력이 좋습니다.쿠션도 일반적인 스펀지가 아니라 매쉬로 묻어나와 살짝만 눌려 가볍게 발라도

커버력과 글로우한 지속력이 나아 잔주름이 많은데 표시가 덜합니다.

 

지인은 디올 쿠션인데 잡티가 없고 피부가 좀 두껍고 복합성 피부라 그런지 괜찮았습니다.

내피부에 맞는 쿠션 찾으시는데 도움이 될까해서 공유했습니다.

 

가성비 있는 쿠션으로는 최근에 나온 정샘물쿠션이 그 가격대 중 에서는 나았습니다.


디올 쿠션은  오래 지속되는 효과,  빛나고 세련된 마무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반면, 이브 생로랑 쿠션은 수분 공급, 빛나는 광채, 가벼운 텍스처로 유명하며,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디올과 이브 생로랑 중 어느 제품을 선택할지는 결국 개인의 피부 요구와 원하는 마무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다 깔끔하고 풀커버리지 룩을 원한다면 디올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선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과 수분감을 원한다면 이브 생로랑 쿠션이 더 적합할 것입니다.

두 브랜드 모두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프리미엄한 느낌을 제공하므로, 본인 피부에 맞는 쿠션을 찾으시길 바랍니다.